언로보도
㈜헤럴드에듀, 광명시 ‘2018 온라인 자기주도 학습 지원사업’ 진행
2018-05-15



경기 광명시는 지역아동센터와 다문화가정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18 온라인 자기주도학습 지원사업’을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실시한다.



시는 9일 광명시 청소년 수련관에서 지원사업 대상 아동들에게 영어 온라인 자기주도 학습 ‘잉글리시큐빅’의 학습방법, 학습 기기 사용법 등의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 사업은 상대적으로 교육 경험이 취약한 사회배려계층 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영어 학습 및 태블릿 PC를 제공함으로써 교육 복지 보편화 실시를 목표로 한다.



이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을 제고하고 개인별 맞춤형 학습으로 교육격차 해소와 원어민 교사의 직접 첨삭 지도를 통해 아이들의 영어 흥미 및 자신감을 부여한다. 온라인 자기주도 학습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잉글리시큐빅’은 ㈜헤럴드에듀에서 만든 NIE 기반 온라인 영어 콘텐츠로 다양한 시사, 비문학 지문을 통해 아이들의 영어 실력 뿐만 아니라 사고력, 표현력, 독해력을 높일 수 있다.



특히 EBS 출신 스타강사진들의 동영상 강의, 원어민 첨삭 서비스 등을 통해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돼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한 ㈜헤럴드에듀의 홍보대사 걸그룹 ‘소녀주의보’가 2018 온라인 자기주도학습 지원사업 오리엔테이션에 축하공연을 벌여 참가학생들로부터 열띤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