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로보도
구리시ㆍ㈜헤럴드에듀, 온라인 영어학습지 ‘잉글리쉬큐빅’ 운영 맞손
2018-04-04


-초등 3학년~중등 3학년 100명에게 ‘잉글리시 큐빅’ 무료 지원



구리시와 ㈜헤럴드에듀가 온라인 영어학습지 ‘잉글리쉬큐빅’을 이용한 영어 학습 프로그램 운영에 대한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체결은 백경현 구리시장과 김장렬 주민생활국장, 이정환 (주)헤럴드에듀 대표와 신경환 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14일 구리시청에서 진행됐다.

협약에 따라 ‘잉글리쉬큐빅’을 운영하는 ㈜헤럴드에듀는 구리시 수강생들에게 ▷영어학습에 필요한 실시간 온라인 학습 상담서비스 ▷고객 만족센터를 통한 전화 학습 상담 등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헤럴드에듀는 ‘좋은데이 나눔재단’의 후원으로 구리시 사회배려계층 자녀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3학년 대상 100명에게 ‘잉글리시 큐빅’을 교육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무료 지원한다.

백경현 구리시장은 “어렵고 힘든 시민들에게 많은 서비스를 제공해야겠다는 게 신념인데 이번에 구리시 학생들에게 동기부여가될 수 있는 협약을 맺게 돼 기쁘다”며 “영어에 관심이 있고 또 부단한 노력으로 어학실력이 적정 수준에 도달하면 우리 자매결연도시인 필리핀 깔람바시 연수기회 혜택을 주는 방안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정환 ㈜헤럴드에듀 대표는 “수도권에서 작지만 가장 교육에 대한 열정이 높은 구리시, 특히 백경현 시장이 교육에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다”면서 “영어실력의 차이가 소득격차와 상관관계가 깊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구리시 학생들이 경제적 이유로 영어교육에서 소외받는 일이 없도록 미력하나마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번 온라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구리시청 평생학습과(550-2149, 2715)로 문의하면 된다.

출처:헤럴드 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