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헤럴드에듀-온오프코리아-여성행복누리 ‘미래 사업 업무협약’ 체결
2020-06-24



헤럴드에듀-온오프코리아-여성행복누리 ‘미래 사업 업무협약’ 체결



㈜헤럴드의 교육 전문 자회사 ‘㈜헤럴드에듀’는 24일 오후 3시 서울 관악구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서 ‘㈜온오프코리아’, ‘사단법인 여성행복누리’와 ‘미래 사업의 전략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식에는 헤럴드에듀 이정환 대표이사, 온오프코리아 조현규 대표이사, 사단법인 여성행복누리 서은교 이사장 등 3개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3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결제시스템 △교육나눔 사회공헌활동 △홍보 마케팅 △청소년 미혼모 지원 등 다양한 부가 사업에 대한 협력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헤럴드에듀’는 협약에 따라 ‘온오프코리아’ PG서비스(Payment Gateway 전자결제)를 서울 관악영어마을 등 전국 5개 영어마을과 센터, NIE(신문활용교육) 기반 온라인 영어 교육 ‘잉글리시 큐빅’, 원어민화상영어 등에 적용한다. 안정적인 결제환경과 마케팅, 리스크 관리 등의 지원으로 효율성을 확보해 보다 완성도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한 것이다.



‘온오프코리아’는 PG서비스 수수료 일부를 취약계층의 권리 증진을 위해 ‘헤럴드에듀’, ‘여성행복누리’에 기탁한다. 양사는 이 재원으로 각각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한 ‘무료영어교육’과 ‘미혼모 생활 지원’에 활용한다.



미혼모들의 지역사회 기여 및 나눔 활동을 전개하는 ‘여성행복누리’ 서은교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적 약자인 미혼모들의 안정된 생활과 기부문화 확산에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이며, 기부문화가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이에 ‘온오프코리아’ 조현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상 초유의 온라인 개학이 이뤄지면서 상대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한 학생들의 학습 공백이 큰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지원으로 청소년 미혼모 및 사회배려계층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화답했다.



이밖에도 ‘헤럴드에듀’와 ‘온오프코리아’ 양사는 ‘온오프코리아’에 계약된 가맹점주의 매출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게 홍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력도 진행한다.



‘헤럴드에듀’ 이정환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제휴로 헤럴드에듀가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결제가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이루어지게 됐다”며 “서비스 개선과 더불어 결제로 인해 발생된 수수료가 다시 취약 청소년의 영어 교육에 활용되는 선순환이 이뤄져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헤럴드에듀’, ‘온오프코리아’, ‘여성행복누리’ 3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향후 제휴 분야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real@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