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로보도
㈜헤럴드에듀, ㈜디헤럴드플립언어교육과 화상교육사업 업무협약(MOU) 체결
2020-06-19



㈜헤럴드의 교육 전문 자회사 ㈜헤럴드에듀(대표 이정환)는 영어말하기 평가 및 1대1 맞춤영어교육 전문 기업 ㈜디헤럴드플립언어교육(대표 허혜진)과 ‘코리아헤럴드 플립화상영어교육’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지난 12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서울영어마을 관악캠프에서 진행했으며, 이정환 헤럴드에듀 대표와 허혜진 디헤럴드플립언어교육 대표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 온라인 화상 영어교육 사업 ▷ 웹 컨텐츠 및 서비스 공동 기획 ▷ 외국어교육 캠프 등 다양한 부가 사업에 상호 협력키로 합의했다. 



‘코리아헤럴드 플립화상영어교육’은 파닉스부터 시사 토론까지 아이들의 연령대와 영어활용 수준, 아이들의 학습 성향에 맞춰 체계적이고 전문적으로 영어를 습득하게 해주는 화상 영어교육 프로그램으로, 특히 논리적 사고의 발달과 함께 맞춤형 학습 콘텐츠를 기반으로 학생들의 흥미와 관심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이정환 헤럴드에듀 대표는 “코로나 19 위기상황에서 비대면 교육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양사가 수십년 동안 축적해온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이번에 화상교육 서비스를 론칭하게 된 것에 기쁘게 생각한다” 면서 “코리아헤럴드 위상에 걸맞게 학부모님들이 믿고 자녀들을 맡길 수 있는 명품 교육서비스를 1:1 화상교육에서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혜진 디헤럴드플립언어교육 대표는 ”아이들의 꿈이 저마다 다르듯이 학습성향이나 수준도 모두 다르다” 면서 “아이들 개개인에 맞춘 커리큘럼과 차별화한 내용으로 국내 최고의 원어민 화상영어교육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헤럴드플립언어교육은 국내 및 외국계 기업 임원과 경영진들을 위한 교육과정들을 운영중에 있으며, 최근 몇년간 플립러닝 개념을 접목한 학습자 중심과 코칭 위주의 콘텐츠 개발 및 수업방식으로 언어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